양산시 동면『사랑나눔 1004(천사)』를 모십니다!
양산시 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송영철)는 동절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성금을 마련하고자 “동면 사랑나눔 1004(천사)”를 모집하고 있다.
사랑나눔 1004(천사) 모금운동은 지역의 주민․단체 주도의 소액기부 활성화를 통한 나눔문화 정착하기 위해 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올해 처음 추진하는 모금운동으로 11월 7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45일동안 진행되며, 1004명 모집을 목표로 한다.
나눔천사 성금은 1인 3천원으로 직장인, 주부, 학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나눔 1004(천사)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며, 본인 희망 시 자율금액 기부도 가능하다.
참여장소는 동면(민원)사무소를 비롯한 공동주택(관리사무소) 등에서 기부참여를 할 수 있으며, 특히, 동면민원사무소(석산)에는 새해 소망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1004(천사) 소망트리”가 장식되어 있다.
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살을 에는 추운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한 끼의 식사비로 천사모금에 적극 참여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으며, ”십시일반으로 모인 1004 모금액은 연말 동절기 저소득 소외계층에 난방용품 등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