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부모회 문경시지부“무료급식”실시
(사)경북장애인부모회 문경시지부(지부장 이달분)에서는 지난 12월 21일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장애인 200여명에게 무료급식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평소 장애인들과의 따뜻한 나눔을 통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노력하는 “장애인부모회 문경시지부”에서 주관하였으며, 특히 지난 12월초 경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 공모한 “2016년 사랑의 열매 차량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기쁨을 지역 장애인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이날 메뉴는 북어국과 불고기를 비롯한 다양한 반찬이 제공 되었으며, 특히 동지를 맞아 후식으로 팥시루떡과 과일을 제공하여 장애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달분 지부장은 “금번 사랑의 열매 차량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부족하지만 정성껏 준비했으니 많이 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당일 행사를 함께한 고윤환 문경시장은 『지역장애인들의 권익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시는 이달분 지부장님과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문경시에서는 지역 장애인들에게 보다 나은 생활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사)경북장애인부모회 문경시지부에서는 문경시에 거주하는 발달장애인 가정에 가족의역량을 강화시키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례관리 및 돌봄교실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중이다.(문경시 남부 3길 19 ☎ 054-553-5722)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