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대회 열려
김성열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장 국민훈장 목련장 수상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회장 김성열)는 12월 14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고윤환 시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각급기관단체장, 바르게살기위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의 2016년 한 해 동안 활동 실적을 동영상으로 시청하면서 한해를 돌이켜 보았으며,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국민훈장목련장에 김성열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장,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에 김영희(마성면위원장), 경상북도지사 표창에 김성환(점촌2동위원장), 바르게 금장에 윤숙녀(점촌3동위원장), 이응학(점촌4동위원장), 김영재(가은읍위원회 사무장), 문경시장 표창 8명, 등 우수 바르게 위원34명이 표창을 받았다.
고윤환 시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문경시가 희망차고 건강한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품격 있는 국민의식 함양과 지역발전에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성열 협의회장은 ”청년회의 건강백세 하하하운동, 여성회의 사랑의 떡국 나누기, 협의회 및 읍면동 위원회의 환경정화 활동 등 그 어느 때 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회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내년에도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