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남부시장 Korea Sale FESTA 행사 참여
지난 9월 29일부터 치러지고 있는 범국민적 행사인 Korea Sale FESTA에 양산남부시장이 전국 17개 거점시장 중 한곳으로 참여하여, 10. 7(금) ~ 8(토) 양일간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 중이다.
10. 7(금)일은 관내 어린이집 2개소의 어린이 300명을 대상으로 올바른 경제관과 시장 및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는 습관을 심어주기 위해 경제교육을 하고 소액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여 장보기 체험을 하게하는 한편, 축제의 흥을 돋우기 위해 주차장 옆에 공간을 마련하여 다양한 공연이 준비된 연극제가 펼쳐진다.
10. 8(토)일에는 시장 내부에 특설무대를 설치하여 상인 및 고객 등 15팀이 참여하는 노래자랑과 김창진, 서정아 등의 축하공연이 펼쳐지며, 9. 29 ~ 10. 7까지 시장에서 1만원 이상 물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금액 1천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박성관 경제기업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의 고객이 될 어린이들에게 시장과 온누리상품권 사용에 대한 습관을 길러주고, 다양한 행사로 고객의 발걸음을 늘리고 행사를 통해 배포된 온누리상품권이 시장에서 재사용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