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웹진 ‘헬로울산’ 구독자 1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9월 28일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고로고로’ 무료 증정
울산시 대표 웹진 ‘헬로울산’이 구독자 1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연다.
웹진 ‘헬로울산’은 지난해 1월 오픈한 이후, 지난해 10월 2,000명, 현재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시민이 이용하는 울산의 대표 소식 매체로 자리매김했다.
“울산소식이 문자 하나로 쉽게 쏙 들어와서 너무 편하다”
“타지의 친지, 친구들에서 울산 소식을 전할 땐 웹진이 최고”
- 웹진구독자 -
이와 관련 울산시는 시민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9월 28일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고로고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로고로’는 울산시 대표 캐릭터인 해울이를 재해석해 일상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소소한 상황을 공감 가는 그림과 멘트로 표현해 냈다.
웃고, 울고, 떼쓰는 감정표현 등 모두 12종을 제작해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고로고로’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찾기에서 ‘헬로울산’을 검색해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선착순 5만 명까지 무료 내려 받기가 가능하다.
이모티콘 사용기간은 내려 받은 날부터 30일간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웹진 헬로울산은 민선 6기 시민과의 소통강화 차원에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시정소식을 아침마다 문자로 전달하고 있다.”라며 “1만 명 구독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감성적인 소통을 하고자 이번 이모티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웹진 헬로울산은 구독자를 대상으로 당일 생생한 울산 소식과 취업정보, 참여 이벤트 등 정보를 휴대전화 문자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독신청은 웹진 누리집(http://webzine.ulsan.go.kr) 접속 후 ‘구독신청’ 메뉴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구독 신청 시 매일 아침 전송받는 문자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