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경산지부, 3년 연속 돼지고기 250kg 기탁
사단법인 대한한돈협회 경산지부(지부장 변재선)는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2014년, 2015년에 이어 3년 연속 회원들의 뜻을 모아 6일 경산시를 방문,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의 건강한 식단을 위해 돼지고기 5kg, 50박스(250kg, 시가 이백오십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돼지고기는 사단법인 대한한돈협회 경산지부 회원 32명의 뜻으로 마련되었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 23개소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식단을 위해 이용아동 수에 따라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변재선 경산지부장은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의 자녀들임을 알고, 한창 성장기 아동들의 건강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나눔 사업을 하겠다.” 고 말했다.
심성진 경산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경제가 어려움에도 우리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을 생각하는 대한한돈협회 경산지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런 따뜻한 마음의 실천이, 자라나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잘 전달되어, 이 아동들이 미래에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서 나눔을 할 줄 아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돌보겠다.” 라고 고마움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