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인재양성의 기틀! 문경시 장학회 장학금 기탁
지역인재 양성의 기틀인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9월 5일 한국씨엔오테크(주)에서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에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왔다.
지역 영순농공단지에 소재하고 있으며 연습용 수류탄 등을 제작하는 한국씨엔오테크(주) 오세홍 대표는 “지역에서 시작하여 이제 내실 있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적극 지원해 주신 문경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 학생들의 장학사업에 작은 도움이라도 주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적극 협조 할 것을 약속 하였다.
아울러 문경 미래전략기획단 직원들이 매월 일정액 후원 등의 방법으로 장학회에 가입 하였으며 지난 8월 30일 점촌5동 김정모 행정민원담당이 장학사업에 사용해 달라며 100만원의 장학금을 흔쾌히 기탁하는 등 문경시 공무원들의 장학회 후원도 계속되고 있다.
고윤환 이사장은 기탁식에서“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기업체 대표님과 우리 시청 직원들께 감사드리며, 문경학사 운영뿐만 아니라 하반기 지역대학 장학생 선발 등 장학사업 시행에 철저를 기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과 함께 신물류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문경이 명품 교육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했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