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1월1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08월24일 20시14분 ]

출향 대학생 고향방문 이벤트,“우리 대구사람 아이가”

대구관광명예홍보위원으로 대구 홍보에 앞장선다





대구시는 추석연휴와 가을여행주간을 앞두고 출향 대학생 고향방문 이벤트인 우리 대구사람 아이가!”에 참가할 대학생 40명을 815일까지 모집하여 823, 24일 이틀간 대구 관광지 투어를 진행했다.

 

대구의 떠오르는 관광지들을 답사하며 애향심을 고취하고,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대구가 고향이고 타 지역에 재학 중인 대학생 가운데 SNS 활동이 활발한 청춘들을 대구관광명예홍보위원으로 모집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구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젊음이 살아 숨쉬는 ‘Colorful 대구를 느낄 수 있도록 대구는 재밌다!”를 주제로 823()부터 824()까지 12일 동안 대구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대구의 진정한 맛과 멋을 느꼈다.

 

가장 매력적인 촬영지를 가진 디아크와 올림픽 금메달을 꿈꿀 수 있는 대구사격장을 체험하고, 과거로의 여행을 할 수 있는 근대골목과 김광석 길 등에서 대구의 정취를 즐겼으며, 대구10 동인동 찜갈비를 맛보고,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넘치는 서문시장 야시장도 체험했다.

특히, 참가 대학생들은 팀을 나누어 서문시장 야시장에서 Best 맛 추천등의 미션들을 수행했고, 현장투어와 미션을 통해 대구의 관광지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였다. 참가자들은 대구관광명예홍보위원으로서 관광도시 대구SNS를 통해 더욱 확산시켜 나가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대구시 박동신 관광과장은 참가자들이 특별한 대구 체험을 통해 고향 대구의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새롭게 인식하고,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여 대구의 숨은 매력을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밀양 드림스타트 마술봉사 (2016-08-24 20:25:50)
경산복숭아 홍콩 첫 수출 (2016-08-24 20:05:5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