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06월20일 00시21분 ]

문경시, SNS서포터즈기자단 발대식 및 팸투어 실시

 

SNS를 통해 문경을 만나는 즐거움

 

 

 

문경시는 뉴미디어 시정홍보 강화를 위해SNS서포터즈 기자단37명을 선발했다.

문경시는18일 새재유스호스텔에서 문경의 문화와 관광,축제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할 문경SNS서포터즈기자단 발대식과 팸투어를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20명의 문경시SNS직원 홍보단이 함께 참여한 발대식에서는SNS서포터즈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사계절썰매장, 도자기 빚기체험,달빛사랑여행 참가 등 팸투어를 실시했다.

 

SNS서포터즈 기자단은 온라인 공모를 통해 활동 경력 등 심사를 거쳐37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은20대부터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됐으며,문경 시민을 비롯해 서울,경기도,강원도,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사진작가, SNS강사,파워블로거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SNS서포터즈기자단은 문경시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문경 구석구석의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게 된다.

또 문경의 명소,맛집 등 문경의 자랑거리를 발굴하고,현장의 생생한 모습을SNS를 통해 실시간 소개함으로써 문경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문경시는 올해 초 홍보전산과내에 시민소통담당을 신설하여 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밴드를 통해 시정 소식을 전달하며 시민들과 실시간 소통에 힘쓰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이번에 선발된37명의SNS서포터즈 기자단이 문경 홍보 대사로서의 역할을 다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하고,아울러“전국의 네티즌들이 더욱 편리하게 문경과 소통하며 다양한 정보를 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시공무원행복나눔 봉사 (2016-06-20 00:30:12)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구직축하 (2016-06-20 00:15:2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