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과 인테리어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16 경남건축인테리어전시회!
지난해 성황리에 진행되어 경남지역 건축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2016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가 6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4일간 다시 한번 창원세코에서 개최된다.
2016년 최신 건축자재와 정보를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는 경상남도, 창원시 지역을 대표하는 기업들은 물론, 전국각지의 100개사 업체가 참가해 건축자재, 전원주택, 주택시공, 인테리어, 태양열, 조명, 공구, 스마트홈, 가구, 가전, 홈인테리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한다.
경상남도는 동부경남 대표도시인 창원, 진주 국제 혁신도시, 대규모 산업단지, 신도시, 귀농귀촌사업 등 다방면의 건축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창원시은 친환경 전원마을 주거단지 조성사업을 추진중이다. 이번에 조성하는 친환경 전원마을은 고단열, 태양광을 기본으로 한옥, 양옥, 황토집등 다양한 스타일의 주택으로 진행되어 창원지역 건축사업에 큰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보인다. 그에 따라 관련 주택시공 사업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어, 이번 행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건축과 인테리어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16 경남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는 6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개최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이며, 홈페이지(http://housingexpo.net/home)를 통해 사전등록하거나, 스마트폰 어플 ‘페어프리’를 다운 받으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51-740-7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