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6일mon
 
티커뉴스
현재 회원님의 레벨은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 해당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05월20일 16시42분 ]

- 대구의료관광객 유치 및 지역 의료·미용제품 중국진출 앞장선다 -


대구시는 중국 바이오제품 개발 및 미용프랜차이즈업 분야 선두기업인 유미도 그룹의 천광(晨光) 회장을 2년간 대구광역시 의료뷰티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협약을 520() 오후 6, 대구 엑스코(5층 하늘정원)에서 체결하고 위촉장을 수여한다.

 

천광 홍보대사는 유미도 그룹 이사회의 의장 및 회장을 맡고 있으며, 중국 프랜차이즈경영협회 특별위원회 위원, 중국 민간기업가협회 부회장, 유미도 그룹에서 투자한 한국의 편광필름 및 전자제품 검사장비 코스닥상장기업인 넥스트아이의 대표이사를 겸직하고 있다.

 

유미도 그룹은 중국에서 생물과학과 현대의학 등의 결합을 주력으로 하는 바이오제품 개발에 노력하여 중국 상업부로부터 국제신용등급을 획득하고 중국 대다수 도시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바이오 기술, 미백, 보습 등의 분야에 119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중국 내 주요도시에 피부관리숍, 스파, 피부미용, 화장품 판매장 등 약 4,000개 프랜차이즈 가맹점 관리서비스를 하고 있는 미용그룹이다.

이번 의료뷰티 홍보대사 위촉으로 천광 홍보대사는 유미도 그룹의 중국 내 미용프랜차이즈 가맹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국 간 의료관광을 성화하고, 지역의 우수한 화장품 및 의약이오분야 제품의 판로확대에도 도움을 주며, 중국 내 투자자를 대상으로 입지여건이 우수한 대구 수성의료지구와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를 소개하는 등의 역할2년간 맡게 된다.

 

대구시 김연창 경제부시장은 대구시는 의료산업을 미래 신성장 력의 한 축으로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 천광 홍보대사와 협력하여 지역의 우수한 의료제품과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 확대 및 의료 관광 활성화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시, 홀로어르신 효도관광 나들이 행사 개최 (2016-05-20 17:05:16)
고가음악회! 문경 가은 아자개장터에서 열려∼ (2016-05-20 00:51:4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