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02월19일 08시59분 ]

 
(문경=영남데일리)오지민기자 = 2009년 2월 19일 ‘짚라인의 날’이 시행된 지7년, 짚라인문경은 매년 이맘때 경북 문경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날개’달기 행사를 지속해 오고 있다.


짚라인문경을 운영하고 잇는 짚라인코리아 ㈜(대표이사 정원규)는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시설인 만큼 지역에 보은해야 한다’는 원칙에 따라 지역발전을 위한 일 뿐만 아니라 지역 사랑나눔 행사도 빼먹지 않고 진행하고 있다.


▲ 입선작품, 김병숙-수줍음 / 사진제공=문경시

 

이번 ‘사랑의 날개’ 달기 행사는 예년과 달리 문경시청–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짚라인코리아㈜가 함께 마련한 행사로 경북 문경에 거주하고 있는 장애인 약 30여 명을 짚라인문경으로 초청하여 짚라인 체험은 물론 오찬 및 기념품을 제공했다.
 

‘사랑의 날개’를 달은 장애인들은 평소 레저스포츠에 대한 두려움이 많았으나 이번 짚라인체험으로 두려움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얼굴에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마치 슈퍼맨이 된 것 같은 기분으로 하늘을 날았다며, 탑승 후 오찬장에서는 짚라인에 대한 얘기가 끊이지 않았다.
 

장애인들의 얼굴에 번지는 미소를 바라본 짚라인코리아 ㈜정원규 대표는 ‘짚라인의 날’에만 ‘사랑의 날개’를 달아 줄줄 것 아니라 짚라인코리아㈜가 운영하는 모든 지점에서 장애인 등 몸이 불편한 분들이 좀 더 쉽게 짚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제도적인 장치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오지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항남구보건소, 건강아파트 ‘S라인 요가교실’ 운영 (2016-02-19 09:52:02)
영천시 2016년 새내기농업인농촌정착교육 개강 (2016-02-18 11:40:3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