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KOTRA 등 참여
(양산=영남데일리)오지민기자 = 양산시에서는 관내에 소재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양산시 및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시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정보력이 취약한 지역 중소기업이 이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경남중소기업청을 비롯한 유관기관들과 함께 「2016년 기업지원 시책설명회」를 2016. 1.29(금) 14시부터 양산시 근로자종합복지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에는 양산시를 비롯하여 경남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중앙회, KOTRA,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한국디자인진흥원 등에서 참여하여 중소기업 지원정책 방향, 중소기업 육성정책, 창업지원, 자금지원, 수출·마케팅지원, R&D 사업 등에 대하여 설명하고, 2016년도 기업지원시책 책자 등을 배부할 예정이다.
양산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2016년에 달라지는 제도나 다양한 지원정책 등 기업 경영에 도움이 되는 많은 지원 정보들을 제공하므로,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체에서는
대표자 또는 실무자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에서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정부시책을 많이 습득해가는 유익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설명회에 대한 추가적인 사항은 양산시 경제기업과(392-2311~5)로 문의하면 된다.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