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행/관광 > 축제/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5년11월10일 14시41분 ]
 
 
(양산=영남데일리)오지민기자양산시는 지난 11월6일부터 7일까지 2일동안 전국 여행업체 대표로 구성된 한국여행업협회 정회원 및 언론방송관계자 등 37명을 초청하여  양산관광홍보 팸투어를 실시했다.


1박2일동안 양산의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통도사 서운암 학춤공연관람 및 차명상을 체험하고 통도사, 무풍한송길, 홍룡폭포, 양산시립박물관, 법기수원지, 임경대, 남부시장 방문 및 배내골 사과따기 체험을 했다.

▲ 여행업협회초청 팸투어 / 사진제공=양산시

  

특히, 팸투어 마지막 일정으로 양산전통시장인 남부시장을 방문하여 생활필수품 등을 사도록 하여 지역경제활성화 및 전통시장 홍보기회를 가 졌다. 


또한 당도높은 배내골 사과따기 체험과 장관을 이룬 배내골 단풍은  참여자의 감탄을 자아내어 양산의 아름다움을 홍보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팸투어에 참여한 한국여행업협회 이정환 부회장과 여행사 대표들은 “양산시에 통도사 외에 이렇게 우수한 관광자원이 많은 지 몰랐다며 좋은 관광자원을 소개시켜줘서 감사하다며 관광상품개발을 적극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양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색있는 관광자원과 연계한 맞춤형 팸투어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양산관광홍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ydn@yeongnamdaily.com



올려 0 내려 0
오지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항시, 제18회 구룡포과메기(특산품) 축제 열린다! (2015-11-20 13:40:53)
제14회 전국 정가(正歌)경창대회 뜨거운 열기로 성료 (2015-11-10 08:57:0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