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10.(목) 오후 7:30 대구시민회관 그랜드콘서트홀
(대구=영남데일리)오지민기자 = 대구시립합창단은 오는 9월 10일 (목) 오후 7시 30분 대구시민회관 그랜드콘서트홀에서 제130회 정기연주회 <A Pretty Harmony For The World-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화음>를 김동현(수원대학교 출강)의 객원지휘로 연주한다.
이번 정기연주회의 1부에서는 생상스와 하이든의 마드리갈과 한국합창곡을, 2부에서는 세계민속음악과 현대합창곡을 선보이며 상쾌한 초가을 밤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화음을 들려줄 예정이다.
|
▲ 대구시립합창단 130회 정기연주회 / 사진제공=대구시
|
객원지휘를 맡은 김동현은 “초가을의 문턱에서 대구 시민을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다”며, “더운 여름을 지나 서늘한 밤바람이 불어 한낮의 열기를 가라앉히듯 늦여름에 아름다운 합창음악으로 세상을 감싸 안아 차분히 초가을의 문을 여는 공연이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의 입장료는 A석 1만 5000원, B석 1만 원으로, 경로(본인)와 장애인(동반1인), 국가유공자(본인), 학생(초․중․고․대학생)의 경우 50%, 10인 이상 단체의 경우 30%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모든 할인은 중복적용이 불가하며, 증빙서류를 지참하지 않을 경우 차액을 지불해야한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예매는 대구공연정보센터(DGtickets)와 시민회관홈페이지(daegucitizenhall.org) 또는 인터파크 인터넷(http://ticket.interpark.com)과 전화(1566-1555)로 가능하다.
jiminoh@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