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15일 여름 휴가를 맞아 광안리 해수욕장 찾은 피서객 대상으로 진행
(서울=영남데일리)오지민기자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 로비오 엔터테인먼트(www.rovio.com)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여름 휴가를 맞아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앵그리버드 썸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진 로비오 ‘앵그리버드 썸머 이벤트’는 부산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14일, 15일 이틀 간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많은 피서객들이 이벤트장을 방문해 앵그리버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로비오는 방문객 대상으로 앵그리버드 포토존 촬영 및 SNS 공유 이벤트, <앵그리버드2>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을 펼치며 앵그리버드와 함께 하는 유쾌한 시간을 제공했다.
|
▲ 앵그리버드 썸머 이벤트 / 사진제공=로비오코리아
|
한편, ‘앵그리버드 썸머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키덜트&하비 엑스포’에서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앵그리버드2> 게임 소개 및 시연은 물론, 다양한 앵그리버드 라이선싱 제품과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로비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앵그리버드를 사랑해주는 팬분들을 직접 만나고 앵그리버드와 함께 하는 추억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해 팬분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로비오가 새롭게 출시한 <앵그리버드2>는 현재 국내에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로비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ngrybirdskr),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ovio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로비오코리아
ydn@yeongnam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