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산문화회관이 6월 15일(토) 17시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어쿠스틱 카페 내한공연 with 스튜디오 지브리OST>가 열린다.
・
스튜디오 지브리의 아름다운 영상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함께 듣는 즐거운 감동!
‘별을 산 날’은 일본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상영되고 있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이자 이노우에 나오히사의 그림 동화이다. 원작동화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으로도 재구성된 ‘별을 산 날’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가장 아끼는 단편 중 하나로 손꼽을 만큼 매력적인 스토리와 영상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나 츠루노 리히로가 음악감독을 맡은 OST는 더욱 신비롭고 인상적으로 작품을 끌고 간다.
‘별을 산 날’ 원작 삽화와 OST 라이브연주와 어쿠스틱카페 대표곡을 한 자리에서 감상
<어쿠스틱 카페 내한공연 with 스튜디오 지브리OST>의 프로그램은 크게 국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어쿠스틱카페의 히트넘버로 이루어진 1부와
스튜디오 그룹의 리더인 츠루노 리히로가 직접 음악 감독으로 참여한 스튜디오지브리 애니메이션 ‘별을 산 날’ OST를 중심으로 그룹이 직접 편곡한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들의 명장면 사운드트랙을 중심으로 들려주는 2부로 구성된다.
이번 공연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국내 미개봉 애니메이션 ‘별을 산 날’의 원작 삽화인 일본 초현실주의를 대표하는 화가 이노우에 나오히사 원작삽화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는데 그 특별함이 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영상미학과 음악이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어쿠스틱카페의 음악 팬뿐만 아니라 지브리 음악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6월의 청량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