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6월23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4년05월31일 01시48분 ]
 


()부산문화회관이 615() 17시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어쿠스틱 카페 내한공연 with 스튜디오 지브리OST>가 열린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아름다운 영상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함께 듣는 즐거운 감동!

별을 산 날은 일본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상영되고 있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이자 이노우에 나오히사의 그림 동화이다. 원작동화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으로도 재구성된 별을 산 날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가장 아끼는 단편 중 하나로 손꼽을 만큼 매력적인 스토리와 영상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나 츠루노 리히로가 음악감독을 맡은 OST는 더욱 신비롭고 인상적으로 작품을 끌고 간다.

 

별을 산 날원작 삽화와 OST 라이브연주와 어쿠스틱카페 대표곡을 한 자리에서 감상

<어쿠스틱 카페 내한공연 with 스튜디오 지브리OST>의 프로그램은 크게 국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어쿠스틱카페의 히트넘버로 이루어진 1부와

스튜디오 그룹의 리더인 츠루노 리히로가 직접 음악 감독으로 참여한 스튜디오지브리 애니메이션 별을 산 날’ OST를 중심으로 그룹이 직접 편곡한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들의 명장면 사운드트랙을 중심으로 들려주는 2부로 구성된다.

 

이번 공연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국내 미개봉 애니메이션 별을 산 날의 원작 삽화인 일본 초현실주의를 대표하는 화가 이노우에 나오히사 원작삽화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는데 그 특별함이 있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영상미학과 음악이 함께 하는 이번 공연은 어쿠스틱카페의 음악 팬뿐만 아니라 지브리 음악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6월의 청량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밀양아리나‘영화가 있는 날’성황리에 운영 중 (2024-05-31 01:55:13)
대구경북 행정통합 실무단(TF) 2차 회의 개최 (2024-05-31 01:43:3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