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6월2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3년05월28일 15시54분 ]
 


밀양시 초동면(면장 김태수)27~28일 양일간 열린 초동연가길 꽃양귀비 축제가 많은 관광객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작년 꽃양귀비 축제에 이어 두 번째 축제인 이번 행사는 초동면민과 부산, 창원, 대구, 등 타 지역 관람객을 포함해 3만 여명이 찾아왔다.

 

이번 축제는 초동면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회원들의 열정이 모여 초동연가길 진입구간에 10m 정도의 길이로 설치된 청룡·황룡과, 농경문화보존회 신진기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꽃양귀비 꽃길이 시작되는 곳에 짚으로 만든 황소와 농부10m 이상의 크기로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그리고 올해 자연쉼터에 설치된 벤치 그네는 낙동강변의 잡목을 제거해 강변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새터가을굿놀이 공연, 떡메치기 체험, 허수아비 만들기 체험, 어린이 전통놀이 체험, 농특산물 판매 부스, 토끼랑 놀자, 인구 유입을 위한 귀농 경험자가 알려 주는 전입 상담 부스 운영 등 체험과 유익한 정보를 함께 제공했다.

 

또한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에서 주관한 연가길 향토식당은 미리 준비해둔 재료가 소진될 만큼 많은 방문객들이 이용했다.

 

축제의 주 행사로는 캘리그라피 공연, 연가길 걷기대회, 새터가을굿놀이 공연, 추억의 3종 놀이, 전국 통기타 페스티벌, 신나는 트롯공연 등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관광객의 즐거움을 더했다.

 

김태수 면장은 올해 축제는 면민과 주민자치회 위원들의 아이디어로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만들고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초동연가길을 찾은 관광객 모두가 아름답게 핀 꽃양귀비를 보며 함께 걸은 가족, 연인들이 소소한 일상의 고마움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 2023년 시내버스 정류소 명칭 유상 판매추진 (2023-06-12 01:59:16)
경북의 이야기를 잇다, 경북형 브랜드 팝업스토어‘마켓054’오픈 (2023-05-28 15:47:2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