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3년05월28일 15시25분 ]
 


국립등대박물관(관장 오병택)은 오는 630()까지 전시관 1층 로비에서 특별전 등대가 있는 풍경(Lighthouses and Art with Ramine)’을 개최한다.

 

국립등대박물관과 해양수산전시관 네트워크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 등대가 있는 풍경은 프랑스 해양 화가 라민 드브레스트(Ramine Debrest)’의 등대 일러스트 작품 15여점을 선보인다.

 

라민 드브레스트(Ramine Debrest)는 프랑스 북부 브레스트라는 항구도시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이다. 라민의 작품은 화려한 색감과 상상력이 돋보이는 삽화적 요소뿐만 아니라, 작가의 해양 전문지식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등대를 예술적으로 실현한다.

 

또한, 이번 특별전은 작가가 부산을 방문하였을 때 감명을 받아 제작한 작품인 오륙도 등대(Lighthouse in Busan)’이 포함되어있다.

 

국립등대박물관 오병택 관장은 국내에는 낯선 등대 전문 해외작가의 작품을 조명하여 국내 유일의 등대박물관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등대에 대한 이해의 폭을 확장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민이 체감하는 안전한 울산으로 재도약한다 (2023-05-28 15:29:07)
부산시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우리아이음악회」 (2023-05-18 03:06:0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