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3년04월11일 01시39분 ]
 


상남면(면장 장용찬)9일 상남청년회(회장 김종민) 주관 12회 밀양시 종남산 진달래 축제가 시민·관광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코로나194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고고장구, 지역가수, 마술쇼 등의 공연과 진달래 화전 만들기 체험,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만들기 등 각종 체험행사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했다.

 

종남산 일대에는 붉은 빛으로 만개한 진달래가 장관을 이루며 축제를 찾아온 상춘객에게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김종민 회장은 회원 모두 축제 준비를 위해 많은 시간과 공을 들였는데, 많은 시민과 등산객들이 종남산을 찾아주셔서 정말 기쁘다앞으로도 종남산 진달래 축제에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해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가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용찬 상남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견뎌내고 4년 만에 열리는 종남산 진달래 축제를 찾아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종남산과 상남면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잘 가꾸어 다시 찾고 싶은 밀양, 상남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레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청 내한공연 (2023-04-11 01:41:36)
영천시, 보현산자연휴양림 현장투어 실시 (2023-04-11 01:30:5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