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립연극단 특별공연 어린이뮤지컬 ‘피노키오의 모험’(카를로 콜로디 원작, 박훈영 각색, 반필우 연출)이 오는 24부터 26일까지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피노키오의 모험’은 이탈리아 아동 문학의 걸작 중 하나로, 목수 제페토 할아버지의 간절한 소원으로 생명을 얻은 나무 인형 피노키오가 사악한 여우 사기꾼, 어린이를 당나귀로 만드는 마술사, 잔인한 서커스 단장 등에 맞서 파란만장한 모험을 겪는 이야기다.
이번 뮤지컬 ‘피노키오의 모험’은 원작의 내용을 충실히 반영해 현대의 시선에서 공연을 바라볼 수 있게 새롭게 각색했으며,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도록 퍼포먼스 위주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극에 녹여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객원 연출을 맡은 반필우 연출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공연예술축제와 아동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공연예술프로그램을 제작, 연출하는 등 다양한 예술문화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시립연극단 특별공연 어린이뮤지컬은 코로나19 장기화로 4년 만에 재개돼 지난해 10월 모집한 어린이뮤지컬아카데미에 참여한 어린이 단원들과 시립연극단이 함께 참여해 멋진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25일과 26일은 오후 4시에 진행되며, 입장료는 전 석 5,000으로 20인 이상 단체, 장애인, 경로우대, 다자녀(포항시에 주민등록 돼 있는 19세 이하의 자녀가 셋 이상인 다자녀가정의 부모 및 자녀)는 3,000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