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3년02월16일 01시05분 ]


 울산시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마을이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강소형 잠재 관광지 발굴육성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강소형 잠재 관광지 발굴·육성사업은 한국관광공사가 전국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잠재적 관광지를 선정하여 여행코스 개발과 상품화 등 체계적인 자문(컨설팅)과 집중적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관광명소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장생포고래문화마을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향후 관광 빅데이터 기반 잠재 관광지 인지도 개선 콘텐츠 기획 홍보, 관광공사 홍보(캠페인)와 연계한 특화상품 개발 등의 체계적 지원을 집중적으로 받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광공사와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울산의 다양한 관광지와 연계홍보하여 전국 단위의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구 장생포고래문화마을은 1970년대 장생포마을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옛마을을 비롯하여 고래조각공원, 선사시대고래마당, 오색수국정원 등으로 조성된 총 102,705면적의 대규모 테마공원이다.

특히 옛마을은 드라마 오징어게임에 나온 달고나 만들기와 옛 교복입기가 체험 상품으로 인기다.

또한,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한줄철도(모노레일), 지능형(스마트)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5(D)입체 영상관, 국내 기술자본으로 만든 울산함, 고래박물관, 생태체험관 등이 근접해 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 2 ~ 3월 ‘금연 홍보 활동’적극 추진 (2023-02-16 01:06:22)
울산도서관,‘유설화 작가와의 만남’개최 (2023-02-16 01:02:3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