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12월01일 03시12분 ]
 


     <미술점빵 in 범어>대구·경북에서 활동하는 만 39세 이하 청년 예술가들의 작품을 일정 기간 동안 점포를 오픈하여 대중에게 소개하고 판매하는 팝업(Pop-up) 형태의 행사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의 청년 작가들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예술가와 구매자를 연결하여 대중과 작가가 직접 만나는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자 한다. 대중에게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작품을 소개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참여작가에게는 직접 작품을 판매하고 대중과 소통할 기회를 통해 수익 창출의 가능성을 타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올해 행사에는 회화, 조각, 일러스트 등 다양한 장르에서 7(복고풍 로맨스, 이금화, 최혜원, 김유나, 김수빈, 이은비, 황동환)의 작가가 참여했다. 작품과 굿즈 판매 뿐만 아니라, 사전 신청을 통해 작가와의 만남‘Tea & Talk’(티앤톡) 이벤트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작가와 작품에 대해 1:1미팅을 하고 작가의 원화작품 또는 굿즈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김정길 원장은행사 기간 동안 작가들은 점포에 상주하여 관람객에게 직접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하기 때문에 예술가와 향유자가 친밀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기회이다. 이러한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예술가들은 다양한 방향을 모색할 수 있고 예술의 가치가 일반에 확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북도, 학교 밖 청소년들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2022-12-01 03:20:44)
대구시, 아름답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경관조명 점등 (2022-12-01 03:10:3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