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11월10일 03시41분 ]
 


주시가 임신출산 및 육아 친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신경주역, 시청 민원실에서 다둥이 가정의 행복한 추억만들기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출산과 육아가 망설임 없는 축복이고 기쁨이 되는 아이 낳아 키우기 좋은 경주를 만들기 위해 다자녀 가정 가족사진 촬영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앞서 지난 10()한국프로사진협회 경주시지부의 지원을 받아 지역 두 자녀 이상의 다자녀 가정을 대상으로 22가정을 모집해 촬영을 완료했다.

 

한편 시는 인구정책 기본조례에 다자녀 가정을 3자녀에서 2자녀로 개정해 출산장려금 지원, 장난감 도서관 연회비 면제, 상수도요금 감면 등 다자녀 가정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사진전에 참여하는 한 다둥이맘은 촬영한 사진를 보니 세 아이를 키우면서 지금까지 겪었던 행복하고 힘든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다이번 사진 전시회를 비롯해 다자녀 가정에게 보다 많은 혜택이 주어져 아이들과 함께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말했다.

 

남심숙 미래사업추진단장은 이번 사진전에 참가한 가족 모두 소중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아이와 함께 찍은 행복한 모습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근찬 문학의 현장, 영천에서 심포지엄 열려 (2022-11-10 03:49:26)
경주시장, 민선 8기 첫 조직개편… (2022-11-10 03:39:3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