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8월23일 23시00분 ]
 


대구시는 와룡시장에서 개발한 캠핑용 밀키트 상품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희망하는 모든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대구로앱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작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이번에 출시되는 와룡시장의 캠핑와용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바비큐 세트, 꼬치 세트, 쉬림프감바스, 어묵나베, 황태골뱅이무침, 떡갈비스테이크 등 6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 상품은 매년 캠핑 수요는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으나, 캠핑을 위한 먹거리 구입과 조리가 쉽지 않다는 점에 착안한 상인회가 시장에서 판매하는 식재료로 만든 밀키트로, 캠핑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전통시장 상인들의 매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와룡시장 캠핑와용상품은 오는 823()부터 공공 배달앱 대구로를 통해 주문·배송받을 수 있으며, 제품 출시 기념 할인쿠폰 지급, 배달료 무료 행사 등의 진행으로 많은 시민들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대구시는 대구로를 통한 전통시장 장보기 지원을 위해 9월 중 전통시장의 각 상인회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 개최 등 입점 희망 전통시장을 모집해, 연말까지는 전통시장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할 예정이며 이 사업을 희망하는 지역 내 모든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적극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의관 대구시 경제국장은 와룡시장의 캠핑와용상품을 시작으로 지역 전통시장 상품도 이제는 대구로앱을 통해 댁에서 받을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시민들께서도 값싸고 다양한 상품이 있는 우리 전통시장을 더 많이 이용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지원금 10만원→11만원으로 인상! (2022-08-23 23:01:45)
울산도서관, 비대면 회원가입 서비스 개시 (2022-08-23 22:58:1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