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7월14일 02시26분 ]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김지태) 17일 오후 5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울산공업센터 지정 60주년을 기념하는 창작악극 위대한 여정 울산!’ 공연 막을 올린다고 밝혔다.

위대한 여정 울산!’은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울산공업센터 지정 6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창작악극이다.

울산 독립투사들의 대한독립운동이 서사극 구조의 빠른 전환으로 펼쳐지며, 대한독립 후 민족의 비극 6.25 전쟁을 겪는 울산학도병의 애달픈 이야기와 애국심 그리고 고난과 시련의 역사를 극복하는 울산인의 삶의 여정을 표현했다.

극작과 연출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박용하 감독이 맡았으며, 한국 춤의 정서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무용인 홍이경씨가 안무로 참여한다.

정상수 지휘자가 이끄는 울산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며, 울산 출신 배우 박영록과 지역의 중견연기자 황병윤, 어린이합창단, 무용인 등 50여 명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시작 30분 전 선착순 입장으로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산업화의 기적을 이뤄 발전해 온 자랑스러운 울산의 역사를 표현한 이번 공연을 통하여, 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시키는 동시에 새롭게 도약하는 울산의 희망이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대한 여정 울산!’은 지난 5일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인력, 자원봉사자 등을 초청하여, 그간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코로나19 극복 감사 특별공연으로 진행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태화강탐방안내센터’개소 (2022-07-14 02:28:22)
‘어린이 등굣길 및 개정 도로교통법 시행 관련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동시 실시 (2022-07-13 02:23:5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