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7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6월18일 02시46분 ]
 


대구시는 거리두기 전면 해제 등 일상회복 분위기 확산으로 폭발적인 여행수요 증가에 대비해 16()부터 19()까지 ‘2022 내나라여행박람회(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에서 대구 대표 관광지와 축제를 알리는 대구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150여 개 기관 및 업체, 27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전국 지자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 여행전문 박람회이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운영하는 대구 관광홍보관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행사를 준비해 잠재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대구시는 이번 관광박람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선정 한국관광의 별’(근대골목, 서문시장 등), ‘한국관광 100’(팔공산, 수성못 등)과 대구 대표 축제(국제뮤지컬페스티벌, 치맥축제, 약령시한방문화축제 등), 드라마 촬영명소를 홍보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대구 아름다운 관광명소 틀린그림찾기 행사와 수성못 오리배를 형상화한 입체포토존 운영, 압화액자 만들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대구 관광 홍보가이드북 배포, 관광 홍보영상물 상영을 통해 대구 관광부스를 찾는 참관객들에게 대구관광의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대구시는 지난 5월 개최된 세계가스총회에서 호평을 받은 대구시 홍보관에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도 대구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해 침체된 관광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문화관광도시로서의 대구의 위상을 재고하는 좋은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이재성 대구시 관광과장은 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대구관광으로 힐링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다시 찾은 일상으로 빠르게 회복되고 있는 여행수요의 급격한 증가에 대비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대구관광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미술관‘제1회 정점식미술상’시상식 성황리 개최 (2022-06-18 02:48:25)
대구국제뷰티엑스포, 역대 최대규모로 17~19일 개최 (2022-06-18 02:44:4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