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5월08일 03시51분 ]
 


대구관광재단(대표이사 박상철)은 코로나19로부터의 일상 회복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국내 주요 커피 프랜차이즈 운영사인 롯데GRS()의 엔제리너스, 대구에서 시작해 전국적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원팀의 읍천리382대구관광 활성화 프로모션운영에 관한 약정서를 53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약정 체결은 대구관광재단이 민간부문과 협력하여 대구, 경북의 3대 문화권(신라, 가야, 유교) 관광자원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3월 국내 커피 브랜드 대상 공모를 실시한 결과이다.

 

재단은 이번 프로모션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대구관광 한정판 텀블러 제작과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고, 협력사는 각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대구관광 홍보와 대구 여행을 유도하는 이벤트를 7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각 브랜드별 홍보채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 김종명 대구경북지점장은 엔제리너스의 5번째 거점형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인 수성못 아일랜드점을 필두로 대구·경북에 소재한 가맹점 31개소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읍천리382 최보규, 전재목 공동대표는우리 지역에서 시작해 전국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읍천리382’가 대구관광재단과 함께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좋은 기회를 가진 것 같다면서 현재 기준 120개 이상의 전국가맹점을 통해 대구 관광의 매력을 대대적으로 알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대구관광재단 박상철 대표이사는민간과 공공부문이 가진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대구관광 브랜드를 알리고, 공동사업의 결과가 우리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누적 관람객 10만명 달성! (2022-05-08 03:57:02)
‘약사동제방의 힘, 한국인의 밥심’참가자 모집 (2022-05-08 03:44:5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