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영천와인 온라인 쇼핑몰 (www.ycwine.or.kr)에서 전 품목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1월 영천지역에서 생산된 와인 약 30여 종을 온라인 판매대에 올리면서 별도의 오픈 행사 없이 비대면 판매를 시작한 영천와인이,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실시하는 봄맞이 이벤트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홈(home)술로, 또 어쩌면 완연한 봄, 4월엔 자유로운 야외나들이가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하는 마음으로 로컬와인 한, 두병 구입하기에 적당한 시기라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영천지역 와인메이커들은 말한다.
한편 영천와인 온라인 쇼핑몰(www.ycwine.or.kr)은 판매뿐만 아니라 와이너리 소개, 와인의 특징 등 영천와인 관련 다방면 정보를 싣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영천와인 온라인 쇼핑몰을 소비자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내는 와인 문화 공간으로 가꾸고자 한다고 전했다.
국내 최대 포도 주산지인 영천시는 지역특화산업인 와인산업을 지속적으로 육성하여 온 결과, 최근 들어 국제와인품평회 베를린와인트로피, 아시아와인트로피 및 국내 다양한 와인품평회에서 꾸준히 수상실적을 내고 있어 명실 공히 국내산 와인시장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커져가는 와인시장에 발맞춰 지속적인 상품력 강화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더욱 성장하는 로컬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