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3월04일 01시10분 ]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이하 진흥원)이 운영하는 경북웹툰캠퍼스(이하 캠퍼스)가 오는 11일 경주에서 개소식을 가지고 정식 오픈한다. 이번 개소식은 코로나19로 인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되며, 제막식, 체험프로그램, 시설 투어 등이 동반될 예정이다.

 

경주시 첨성로 97에 자리한 캠퍼스는 지난해 다양한 교육 및 지원사업을 운영하며 도내 웹툰 산업 발전을 위한 발판을 다져왔다. 올해 또한 정식 개소에 앞서 입주실 운영, 전시실 및 쉼터 개방, 일부 교육 진행을 통해 지역 웹툰 거점 센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캠퍼스는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웹툰 제작 전반에 대한 과정별수준별 강의, 웹툰 작가 초정 강연, 웹툰 산업 및 실무 관련 주제별 특강, 웹툰 원데이 클래스, 취약계층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한다. , 작가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입주 작가 및 기업을 모집하며 인재 발굴과 육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종수 진흥원장은 이번 개소식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경북웹툰캠퍼스의 프로그램을 알고 필요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지역 웹툰산업 발전을 선도하고 도민 문화향유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잘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선진 배달문화 만들기, 대구시-배달라이더협회 손 맞잡아 (2022-03-04 01:46:54)
경북도, 여성농업인 氣 살리기 나서...권익과 복지 UP (2022-03-03 04:38:5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