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2년08월1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2월26일 02시03분 ]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활력을 부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기 위해 밀양종합운동장에서 2월부터 4월까지 4여 회 경남FC 홈경기를 개최한다.

 

이에 홈경기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여 관람객에게 즐길 거리를 보탰다. 지난 20일에 이어 27일에도 밀양 관광 홍보 부스에서는 밀양 8경 관광 룰렛 돌리기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이 직접 룰렛을 돌려 밀양 8경에 따라 구분된 상품을 획득하는 등 재미와 동시에 밀양 8경 및 밀양 안심여행을 홍보하는 효과를 누렸다.

 

이날 이벤트에는 지난 14일 밀양시 특별 공무원으로 임용된 굿바비가 어김없이 등장하여 경남FC 축구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굿바비는 굿바비 마스크를 배부하며 6가지 개인 방역 수칙(개인물품 사용, 방문포장, 손소독 하기, 마스크 쓰기, 거리두기, 방문인증)을 안내하며 관람객들에게 일일이 하이파이브를 해주고, 사진을 찍어주는 등 친근함을 활용해 밀양 관광 적극 홍보에 나섰다.

 

한편 어린이·관람객을 위한 참여형 체험 이벤트의 일환으로 관람객의 얼굴이나 손등에 굿바비 캐릭터 타투 스티커를 새겨 응원 시 현장감을 증진 시켜 소소한 재미를 보탤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관람객에게 밀양 농·특산물을 홍보하기 위한 부스도 설치하여 고추, 감자, 대추, 사과 등 밀양의 신선한 농산물을 판매하였다. 멀리 가지 않아도 즉석해서 구입할 수 있는 신선 농·특산물은 특히 가족들의 영양을 챙기고 싶어 하는 부모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밀양시장(박일호)관광 및 농·특산물 홍보 이벤트를 통해 축구 관람객들이 밀양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받아가는 것 같다라며 관람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코로나 19 대비 철저히 방역하여 안전한 경기 개최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밀양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경남FC 홈경기의 남은 두 경기 일정은 313, 43일 각각 1330분에 시작되며, 관람객 호응이 좋았던 밀양 8경 룰렛 이벤트 등 관광 홍보 이벤트와 밀양 농·특산품 판매는 남은 경기일정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경기는 네이버TV, 다음TV에서 온라인 실시간 중계되며, 생활스포츠TV, 아이비스포츠, SKY TV TV생중계로도 시청 가능하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천시청 태권도단 조혜진, 청두세계대학경기대회 국가대표 선발 (2022-03-18 04:00:04)
경주시, 생활․전문체육 인프라 확충 (2022-02-23 01:58:5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