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1월19일 03시23분 ]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부산문화회관이 기획공연 박종훈&웅산 재즈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드라마 출연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대중문화예술상에 빛나는 재즈보컬리스트 웅산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피아니스트 박종훈은 2000년 이탈리아의 산레모 클라시코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한 이후 이탈리아와 한국을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탈리아 20여개 도시에서의 성공적인 독주회와 실내악 연주는 물론 KBS교향악단, 코리안심포니, 서울시향, 부천필하모닉, 성 페테르부르크 심포니, 브르노 필하모닉, 카우나스 체임버, 슬로박 필하모닉 외 유수의 국내·외 오케스트라와의 협연도 이어오고 있다. 탄탄한 클래식 커리어 외에도 작곡, 다양한 장르와의 크로스오버, MC와 드라마 출연 등의 왕성한 활동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피아니스트이다. 박종훈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재즈보컬리스트 웅산은 2008한국대중음악상최우수 재즈 앨범상과 노래상으로 2관왕에 올랐으며 19회 일본 프로음악녹음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꾸준한 해외활동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뮤지컬 배우, 국악과의 크로스오버 등의 끊임없는 도전으로 그 행보를 기대하게 하는 아시아의 대표 재즈보컬리스트이다.

이번 무대에서 웅산은 ‘I put a spell on you’, take five’와 같은 친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곡 이외에도 그녀의 독특한 음색으로 소화하는쑥대머리등의 신선한 선곡을 들려준다. ‘작곡하는 피아니스트박종훈은 윤심덕의 사의찬미를 주제로 작곡한 발라드(윤심덕의 "사의찬미" 주제에 의한 쇼팽 스타일 발라드)‘White Love’외의 감성적인 연주곡들을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연인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회 울산국제영화제 명예 집행위원장 및 홍보대사 위촉 (2021-11-26 00:36:1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