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1월0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2년01월08일 03시40분 ]
 


영천시 고경면의 고도리 와이너리 최봉학 대표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신지식농업인에 선정되어 7일 영천시청에서 선정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최봉학 대표는 직접 재배한 신선한 포도와 복숭아를 활용하여 와인을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품질의 와인을 제조하고 개발 위해 각종 연구와 노력 끝에 농식품 가공 분야의 신지식을 창출해 내고 와인 품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신지식농업인에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 주관으로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의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농업인을 매년 신지식농업인으로 선발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에서 총 7명이 선정됐고, 영천시는 2007년부터 현재까지 총 3명의 신지식농업인을 배출했다.(과수분야 2, 농식품가공분야 1)

 

최봉학 대표는 이날 수여식에서 신지식농업인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신지식농업인으로서 앞으로 지역의 농업발전과 농식품 제조가공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선도 농업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천시, 중소형 농업기계 공급 지원 (2022-01-08 03:42:41)
경북소방, 건조한 날씨에 논․밭두렁 태우기 주의해야 (2022-01-08 03:37:4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