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8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11월28일 23시44분 ]

 대구시와 대구관광재단은 신라·가야·유교 역사문화자원과 낙동강·백두대간권의 친환경 녹색자원의 관광자원화를 위해 추진 중인 ‘3대문화권 관광진흥사업일환으로 제작한 대구 관광 홍보영상(웹드라마, 뮤직비디오)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아이돌그룹 WEi(위아이) 멤버인 김동한과 신예배우 김이온이 출연한 웹드라마 모바일폰 로맨스 in 대구는 조선시대에서 타임 슬립한 주인공이 2021년 대구에서 겪게 되는 하루를 주제로 관광도시 대구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오는 아름다운 문화와 자연유산들을 담아낸다.

 

1821년 도동서원, 떠나간 정혼자를 그리워하는 남자주인공이 하늘에서 떨어진 핸드폰을 우연히 발견한 후 2021년 대구로 건너와 정혼자와 똑같이 닮은 여자주인공을 만나며 드라마가 시작된다.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두 주인공은 대구의 유명관광지 김광석 다시그리기길, 이월드 등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함께 보낸 후 다시 한 번 대구에서 만날 것을 약속하며 긴 여운과 함께 이별하게 된다.

 

뮤직비디오 ‘The Sound of Daegu’는 미스터트롯 본선에 진출해 태권도와 트로트를 접목한 태권 트로트를 알리며 큰 인기를 얻은 가수 나태주와 태권도시범단 K타이거즈, 그리고 세계 5대 메이저 비보이 대회를 모두 석권하며 세계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비보이팀 진조크루가 출연해 명품관광지 대구 알리기에 나선다.

 

동화사와 구암서원, 동성로와 수성못 등 대구의 과거와 현대를 함께 보여줄 수 있는 장소를 배경으로 댄스와 국악을 접목하고 태권도와 비보이 퍼포먼스를 가미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젊음과 패션, 음악과 예술의 도시, 다양한 얼굴을 간직한 대구의 매력을 알리고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박희준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대구시가 가진 무궁무진한 관광자원들을 다양한 형식과 경로를 통해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3대 문화권 사업을 비롯해 시가 추진 중인 다양한 성과들이 2022년을 준비하는 대구 관광의 신호탄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3대문화권 관광진흥사업이란, 신라·가야·유교 문화와 낙동강과 금호강의 생태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관광산업 활성화 및 지역의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대규모 문화관광 기반조성 프로젝트로 국가역점 국책사업으로 현재 추진 중이다.

 

대구시는 아름다운 자연유산과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각적인 방법과 매체를 통해 관광 홍보사업에 힘을 더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행객이 인정한 친절한 상점 체험하러, 대구로 오세요! (2021-12-01 02:57:39)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대표축제‘외계인의 날’개최 (2021-11-26 02:54:4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