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단장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소영)는 15일 회의실에서 17명의 단장면 직원들이 모여 아이디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아이디어 회의는 단장면의 작은성장동력 사업장인 밀양댐 생태공원을 ‘단장면의 관광명소와 연계할 다양한 홍보 방안’이라는 주제로 열려 방문객이 많은 우리아이 마음숲 놀이터, 표충사 등에 관내 명소 라이트 패널 안내도 설치,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는 밀양댐 페스티벌 개최, 밀아클과 연계한 주민 나눔장터 운영, 출산 및 결혼 등 기념수 식재 등 총 10건의 아이디어가 제안되었다.
특히 이번 회의는 지난 11월 6일에 개최되었던 직원들의 ‘우리 명소길 탐방’ 행사 시 단장면의 작은성장동력 사업장인 ‘밀양댐 생태공원과 주변 탐방로를 직접 둘러본 후’ 실시됐으며 직급, 직위에 관계없이 평소 생각했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토론 형식으로 개최됐다.
이소영 단장면장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생각을 소신 있게 말하고 서로 토론하는 자리는 직원 간의 소통과 공감으로 행복한 직장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더불어 대민 서비스의 질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라며 “앞으로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하고, 제안된 아이디어는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한 단계 더 구체화 시키는 데 도전해 보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