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2년12월0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11월16일 01시33분 ]
 


밀양시 단장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소영)15일 회의실에서 17명의 단장면 직원들이 모여 아이디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아이디어 회의는 단장면의 작은성장동력 사업장인 밀양댐 생태공원을 단장면의 관광명소와 연계할 다양한 홍보 방안이라는 주제로 열려 방문객이 많은 우리아이 마음숲 놀이터, 표충사 등에 관내 명소 라이트 패널 안내도 설치,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는 밀양댐 페스티벌 개최, 밀아클과 연계한 주민 나눔장터 운영, 출산 및 결혼 등 기념수 식재 등 총 10건의 아이디어가 제안되었다.

 

특히 이번 회의는 지난 116일에 개최되었던 직원들의 우리 명소길 탐방 행사 시 단장면의 작은성장동력 사업장인 밀양댐 생태공원과 주변 탐방로를 직접 둘러본 후실시됐으며 직급, 직위에 관계없이 평소 생각했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토론 형식으로 개최됐다.

 

이소영 단장면장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생각을 소신 있게 말하고 서로 토론하는 자리는 직원 간의 소통과 공감으로 행복한 직장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더불어 대민 서비스의 질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라며 앞으로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하고, 제안된 아이디어는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한 단계 더 구체화 시키는 데 도전해 보겠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해의 마지막 천문현상“부분월식”을 생방송으로 만나보자! (2021-11-16 01:36:45)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는 포항의 크루즈 관광 산업 (2021-11-16 01:24:2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