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5월2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10월28일 21시38분 ]


 뮤지컬 갈라콘서트와 인기 명곡 팝페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뮤지컬과 팝페라의 향연 가을애() 세레나데-무대가 오는 115() 오후 730분 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마련된다.

이번 공연은 울산문화예술회관과 조문화예술기획이 함께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하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대중적인 팝페라&뮤지컬 갈라콘서트이다.

친숙한 곡을 중심으로 구성된 프로그램과 최고의 가창력을 뽐내는 출연진이 특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섬원 라이크 유(Someone like you)’, '맘마미아 메들리', 조수미가 불러 큰 인기를 모은 월드컵 테마송 '피언스', 안드레아 보첼리의 타임 투 세이 굿바이(Time to say goodbye)’ 등 누구나 한번쯤 어보았을 명곡들이 프로그램을 가득 채웠다.

또한 드라마 오에스티(OST)와 뮤지컬에서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해온 소냐, 실력파 뮤지컬 싱어 이건명, 엠넷(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를 선보인 바 있는 성악가 루이스초이, 독일 뒤셀도르프 음대 최고연주자 과정을 수석으로 졸업한 성악가 정진원 등의 아티스트와 다수의 무대에서 실력을 갈고 닦은 앙상블 6인이 호흡을 맞춘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뮤지컬 갈라콘서트와 팝페라를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다.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인기 명곡을 오페라 창법과 앙상블 화음으로 엮어가는 이번 공연은 울산 시민들에게 색다른 예술 경험과 행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공연 시간은 약 90분이,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이다. 입장료는 아르(R)3만 원, 에스(S)2만 원이다.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수용 객석의 50% 이하로 개방하여 한 좌석 띄어앉기 진행된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연의 섭리 가득 담은 한국화 전시 (2021-11-01 01:47:47)
2021년 울산암각화박물관 기획특별전 ‘대곡천 사냥꾼 - 바다를 만나다’마련 (2021-10-28 21:32:3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