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1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9월02일 04시09분 ]
 


밀양시는 지난달 31일 밀양아리나에서 대경대학교 문화예술캠퍼스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밀양아리나 운영을 맡고 있는 대경대학교 이채영 총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해 밀양아리나의 활동성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밀양아리나에서는 꿈꾸는 예술터, 토요극장, 전시체험 등과 같은 공연과 예술, 교육사업 등이 이루어지고 있다. 창작, 교육, 공연, 전시, 체험이 이루어지는 문화예술의 주요 거점이다.

 

밀양아리나에 문화예술캠퍼스의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 사업이 더해져 진정한 문화예술창작플랫폼으로 완성되는 발판이 마련된 셈이다.

 

문화예술캠퍼스는 창작콘텐츠 개발과 공연으로 밀양아리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술창작 장소로 성장하고, 청년과 대학생 등 젊은 세대가 유입되는 밀양 공연예술의 품격을 높이는 사업이다. 지역사회 문화예술 아카데미 운영 밀양 맞춤형 문화예술 콘텐츠 개발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 등의 사업을 진행한다. 밀양시민들의 높아진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고 밀양만의 특색 있는 문화브랜드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대경대 문화예술캠퍼스라는 큰 도약의 첫 걸음을 응원하고 축하한다라며, “밀양아리나가 밀양시민, 연극인, 각종 문화예술가 모두의 캠퍼스가 되어 대한민국 최상위 문화예술창작플랫폼이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드라마 촬영지로 떠나는 여행, 지역경제도 살아난다! (2021-09-06 20:52:36)
울산 리틀 야구클럽에 피칭머신 3대 기증 (2021-08-25 19:15:0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