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2년01월2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8월25일 19시15분 ]
 


울산시는 825일 오후 3시 시청 본관 7층 접견실에서 울산 홍보대사인 홍자 팬클럽 홍자시대로부터 피칭머신 3대를 기증받는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송철호 시장과 가수 홍자, 홍자시대 회원이자 기증자인 케이&에스(K&S)테크 김호준 사장과 팬클럽 임원진, 울산야구소프트볼협회장과 피칭머신을 기증받는 리틀야구단 감독 등 10여 명이 참석한다.

이번 홍자 팬클럽의 기증은 케이&에스(K&S)테크 김호준 사장이 홍자의 고향인 울산의 야구 꿈나무들을 위해 피칭머신을 제작기부하고 싶다는 희망을 울산시에 전달해 이뤄지게 되었다.

기증된 피칭 머신은 울산시 관내 8개 리틀야구클럽 중 피칭머신이 없는 동구리틀야구단, 울주군리틀야구단, 울산베이스볼클럽(강동초) 3 야구클럽에 이달 말까지 설치될 예정이다.

피칭머신은 야구에서 타격 연습에 사용하기 위해 타자에게 공을 던져주는 기계로 이번 기증으로 유소년 선수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훈련에 열중할 수 있게 됐다.

케이&에스(K&S)테크 김호준 사장은 울산의 홍보대사인 가수 홍자의 팬으로서 평소 한창 자라나는 야구 꿈나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이번 기증으로 울산지역의 유소년 선수들이 훈련에 매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울산베이스볼협회 관계자는 지역에서 야구에 꿈을 가진 유소년 아마추어 선수들의 훈련은 거의 자비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피칭머신기를 보유하지 못한 유소년클럽에서 기증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기부해 주신 케이&에스(K&S)테크 김호준 사장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송철호 시장은 울산의 자랑스런 홍보대사인 홍자의 팬클럽에서 울산의 야구 꿈나무들을 위해 응원해 주시는 따뜻한 마음과 기증자에게 감사드린다.”미래의 야구선수를 꿈꾸며 열심히 훈련하는 학생들이 잘 사용하여 꿈을 키워나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밀양아리나, 대경대 문화예술캠퍼스 선포식 가져 (2021-09-02 04:09:48)
울산출신 가수 김호중 팬카페‘셀럽아리스’ 500만 원 후원 (2021-08-12 02:40:0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