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행/관광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6월24일 02시25분 ]
 경상북도와 대구시는 6. 24~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 대구경북 투어페스타 공동 홍보관을 운영한다.

 

서울국제관광박람회는 코트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고 40여개 국가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유일의 종합관광박람회로 국내관광홍보관, 해외관광홍보관, 온라인트래블마트, 여행토크쇼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대구경북 투어페스타 홍보관 전시 컨셉은 경북은 언택트관광’, ‘힐링관광’, 대구는 시네마 천국’, ‘야간관광을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대구·경북의 관광콘텐츠 홍보 및 마케팅 강화에 주력하였다.

 

경상북도는 기존 관광 홍보뿐만 아니라 최근 트랜드에 맞는 캠핑,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 태교여행, 카페투어, 낚시여행 등 특정 타겟층을 공략할 수 있는 목적형 테마관광지 홍보에 집중 할 예정이다.

 

아울러, 101회 전국체전 마스코트인 새롬이&행복이인형탈과 함께 사진찍기 등을 통해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전국체전과 연계한 관광지를 홍보하고, 경북의 보물찾기 퀴즈엄마까투리 냉장고자석 만들기 첨성대 마스크줄 만들기 등 홍보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김상철 경상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관광의 트렌드가 새롭게 바뀐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블루로 몸과 마음이 지친 관광객들이 힐링하고 갈 수 있는 관광자원 개발에 대구경북이 함께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박희준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대구경북의 관광콘텐츠를 함께 홍보 할 수 계기를 마련하여, 대구경북 상생관광의 홍보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북도, 서울국제관광박람회서 최우수상 수상 (2021-06-29 01:40:08)
포항의 색다른 힐링 스팟, 산과 계곡 그리고 캠핑 (2021-06-17 02:55:4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