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6월01일 04시31분 ]
 


울산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이 울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울산시는 531일 오전 11시 울산대공원 북카페 지관(구 그린하우스) 마당에서 송철호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울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박군(36)은 이날 울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고래티브이(TV)’에 출연해 태화강국가정원, 울산대공원 장미원 등 울산의 대표 명소를 방문하고, ‘고래티브이(TV)’ 진행자 탱크와 함께 제기차기를 하는 등 개인기를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동계획을 밝힌다.

박군은 울주군 언양읍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고 고등학교 졸업 후 직업군인(특전사)으로 15년을 복무했었다.

이후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한잔해라는 트로트로 데뷔하였고, 현재 에스비에스(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정글의 법칙’, 채널 에이(A) ‘강철부대등에 출연하여 많은 호감을 얻고 있다.

박군은 고향인 울산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이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국민 모두가 힘을 내고, 울산시를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울산의 홍보대사로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송철호 시장은 박군을 울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울산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주시길 바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잘 성장한 박군이 대성하길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울산시 홍보대사는 무보수 명예직으로 울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과 주요시정 및 문화관광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울산시는 지난해 트로트가수 홍자와 비보이단체 카이크루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다양한 홍보영상을 제작송출하는 등 도시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늘 마음이 가는 울산 알리는데 최선 다 하겠다” (2021-06-05 03:46:46)
포항해변 라이브 바(BAR)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행 (2021-05-31 03:13:1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