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5월27일 03시22분 ]
 


코로나 블루로 지친 일상 속의 작은 탈출대구목재문화체험장 목공체험 프로그램!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정식 개장을 미루어왔던 대구목재문화체험장이 지친 시민들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따뜻한 감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목공체험 프로그램 시범운영에 들어간다.

목공체험 프로그램은 531()부터 매주 월요일금요일까지 5일간 운영이 되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로 목재문화체험장 2층 느티나무방에서 진행된다.

 

안전한 체험을 위해 코로나 생활 방역수칙 준수 속에 참가인원은 회당 8명으로 축소 운영하며 예약제를 원칙으로 한다.

 

체험프로그램은 부엌이나 거실 등의 공간에서 많이 사용되는 우드트레이(하트, 찻상, 손잡이) 만들기로 재료비와 체험료는 개인이 별도로 부담을 해야 한다.

 

대구수목원 측은 목재문화체험장 시범운영 후 문제점 등을 개선한 후 코로나19 상황 등을 고려해 정식 개장을 할 예정으로 매월 학생 및 가정주부 등을 위한 상시 체험과 직장인, 가족을 위한 맞춤형 주말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접수는 525()부터 대구광역시 통합예약시스템(http:// yeyak.daegu.go.kr)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청 홈페이지(www.daegu.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대구수목원 교육연구팀(803-73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천식 대구시 수목원관리사무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자연 속 목공체험을 통해 치유를 받고 실생활에 필요한 물건 등을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목공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체험장 운영에 다소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마스크 착용, 손소독 생활화 등 방역수칙을 잘 준수해 시민들이 안전하게 목재문화체험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시농업전시관에서 코로나블루 이겨내요 (2021-05-27 03:23:44)
대학생 마음건강 회복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1-05-27 03:20:3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