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3월31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5월27일 02시59분 ]
 


코로나 이후 시대 울산 시민 건강 안전망 구축을 위한 핵심 사업인 울산의료원 설립시민 공감대 형성을 위한 범시민 서명운동이 대대적으로 전개된다.

울산시는 526() 오후 240분 시청 7층 시장 집무실에서 울산의료원 설립 범시민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울산시장, 시의회의장, 미래비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의료원 설립 범시민 서명운동을 시작하는 서명식을 개최한다.

서명식에 앞서 시청 햇빛광장에서 건강연대 박영규 대표의 울산의료원설립 범시민 서명 운동관련 기자회견도 진행된다.

이날 서명식을 시작으로 오는 910일까지 ·오프라인 병행 서명으로 실시된다.

온라인 서명은 울산시 누리집 또는 카카오톡에서 울산의료원 설립으로 검색 관공서 및 대기업, 대형쇼핑몰 등에 게시된 포스트 및 배너의 큐아르(QR)코드를 활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서명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범시민추진위원회 운영진이 보조적 수단으로만 전개할 계획이다.

송철호 시장은 지난해 시작된 코로나19에 행정력을 총동원하여 적극 대응 하고 있으나 병상 및 의료인력 등 부족으로 공공의료 구축이 절실하다는 것을 체감하면서 코로나 이후 대비 울산의료원 설립에 사활을 걸고 있다.” 면서 울산의료원 설립 범시민 서명운동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 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송철호 시장은 지난 521일 보건복지부 제2차관을 만나 울산의료원 설립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울산의 열악한 의료 환경 개선을 위해 보건복지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렴사회 구현과 국민권익 증진 업무협약’체결 (2021-05-27 03:01:09)
울산시‘부유식 해상풍력 프로젝트 발표회’개최 (2021-05-27 02:58:4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