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5월08일 00시47분 ]
 

울산시립무용단은 오는 513일 오후 8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국악인 김예진 씨의 입담 넘치는 진행과 신명 가득한 우리 가락으로봄날의 국악여정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울산시립무용단이 시민들에게 봄날의 희망을 전하고자 준비한 이번 공연에는 울산시립합창단 수석단원 테너 김정권이 특별 출연하고, 경상북도 무형문화재 제34호 흥보가 전수장학생인 김예진 씨가 관객과 소통하며 입담을 뽐낸다.

맑고 푸른 소리를 담은 국악관현악곡 ··을 시작으로 밝고 경쾌한 25현 가야금의 화려한 선율이 돋보이는해피니스’, 섬집아기 동요의 선율을 담은 해금독주곡섬집아기를 선보인다.

또한 대풍류 가락과 현대적 화성을 접목시킨 국악실내악무화’,서동왕자와 선화 공주의 사랑이야기를 담은서동요그리고 관현악 선율과 두 대의 모듬북이 벌이는 즉흥적인 놀음이 인상적인 모듬북 협주곡 를 선사한다.

특별출연으로 테너 김정권 씨가 팝송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넘버지금 이 순간’, 소리꾼 김예진 씨가시리령 실건’,‘새타령을 준비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덕 괴시마을’국가민속문화재 지정 예고 (2021-05-08 01:19:19)
어린이날 무형문화재 체험 행사‘무형아~ 우리 함께 배워보자!’ (2021-05-05 04:37:0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