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배경 5부작 웹 시트콤, 김용명·허안나 및 경북도청 뉴미디어팀 직원들 출연
2021년 4월 27일 (뉴스와이어) -- 경상북도를 배경으로 한 5부작 웹 시트콤 ‘글로벌 여행사 가보이소’(이하 가보이소)가 경상북도 공식 유튜브 채널인 ‘보이소TV’에 4월 27일 처음 공개된다.
웹 시트콤 가보이소는 인기 코미디언 김용명·허안나와 경상북도청 대변인실 뉴미디어팀 장수환 팀장, 김연진·홍미진 주무관이 출연해 얼렁뚱땅 여행사를 운영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우유부단한 성격을 가진 사장 김용명과 그의 동생이자 회사 내 실세 김연진 이사, 직원 중 가장 브레인이지만 2% 부족한 허안나 사원, 결벽증을 가진 장수환 사원, 어딘가 음침한 홍미진 사원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인물들이 돌발 상황에 대처하며 아슬아슬하게 회사를 끌어나가고, 여행 가이드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안방마님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용명, 허안나가 특유의 개그감과 다양한 콩트 경험을 통해 쌓은 연기력으로 어떻게 전개를 이끌어 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또 연기 경험이 없는 장수환 팀장과 김연진·홍미진 주무관과의 호흡도 관전 포인트다.
경북 안동시에서 촬영된 가보이소는 경상북도의 아름다운 자연 관광지와 명소를 국민에게 알리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제작됐다. 출연진이 관광객들에게 안동 주요 관광지를 가이드해 주는 장면을 통해 안동의 아름다운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줄 예정이다.
경상북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보이소TV는 전국 광역 지방자치단체 유튜브 채널 가운데 가장 많은 15만4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민생 살리기, 정책 소개, 문화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구성과 빠른 전개 등 재미를 가미한 콘텐츠로 공공기관 유튜브의 모범 사례를 만들고 있다.
가보이소는 4월 27일 화요일 보이소TV를 통해 공개된다. 매 회차 공개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