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1월28일 03시10분 ]


 울산시는 127일 오후 27층 시장실에서 행정동우회와 울산사랑운동 및 시정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은 오랜 기간 시정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행정동우회 회원의 역량을 활용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울산시와 행정동우회는 울산사랑운동 지역사회 공익증진사업 시정 주요시책 홍보 등 3개 부문에 대해 협력하게 된다.

먼저, 울산사랑운동은 울산의 문화와 시정 이해를 돕기 위한 내 고장 울산알기 교육과 강좌를 개최한다. 또한 주요 하천과 산의 정화활동을 실시해 밝고 깨끗한 울산 가꾸기를 추진하고 울산 바로알기 시민 현장 탐방을 추진하게 된다.

지역사회 공익증진사업은 사회복지시설에 급식·청소·나눔봉사와 재능나눔을 실시하고, 범시민 나무심기 및 농촌일손 돕기를 추진한다.

마지막으로 시정주요 시책 홍보사업은 리플릿, 책자 등 시정홍보자료를 제작해 주요 명소에 배부하는 등 시민과 울산방문객에게 우리시를 홍보하며, 행정동우회지를 발간하고 타 시도 행정동우회 등에 배부해 울산시의 주요 시책을 홍보토록 한다.

이외에도 울산시와 행정동우회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 상호 신뢰와 우호적인 관계를 통해 시정 발전에 노력하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다양한 경험을 가진 행정동우회 회원의 역량을 활용해 시정발전에 도움이 될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혁신창업에 550억 집중지원, 스케일업으로 K유니콘 육성한다! (2021-01-28 03:11:33)
울산시, 수소전기차 2월부터 보급 착수 (2021-01-28 03:09:2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