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5년04월1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1월01일 04시39분 ]
 


경상북도는 경북청년CEO협회(회장 박창호)가 청년권익 개선을 통하여 국가 사회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국 청년CEO협회 중 최초로 국무총리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북청년CEO협회는 청년기업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청년CEO, 프리마켓 운영 등을 통하여 청년창업기업의 판로 확대에 힘써 왔으며, 청년기업 일자리사업을 추진하여 청년이 CEO로 있는 기업에 청년 구직자를 연결하여 청년 맞춤형 일자리 제공에 앞장서 왔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이 심했던 상반기에는 코로나19 대응 의료진에 대해 도시락을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하는 등 기업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을 보였다.

 

이번 표창은 금년 정부에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구성, 청년의 날 제정 등 청년들을 위한 정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면서 대한민국의 청년정책에 기여한 기관·단체에 수여한다.

 

경북청년CEO협회 박창호 회장은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청년기업들의 판로 확보 뿐만아니라, 지역 사회봉사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논밭두렁 태우기 병해충 감소효과 얼마나 있을까? (2021-01-01 04:42:34)
경북도, 스마트 그린도시 공모사업 2개소 선정 (2021-01-01 04:35:4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