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2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11월21일 15시13분 ]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관광객의 눈높이에서 기발하고 산뜻한 영상콘텐츠를 제작해 영천만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관광 수요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홍보매체로 활용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영천관광 UCC 공모전을 실시했고, 지난 16일 심사위원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영천의 재미있는 놀거리와 먹거리 등 소재를 자유롭게 활용해 개개인의 개성이 가득 담긴 영상을 3분 이내로 담아, 언택트 여행이라는 트렌드에 발맞춰 가보지 않고도 직접 가본 것처럼 랜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이 접수되었다.

 

최우수상에는 영천화랑설화마을, 동의참누리원 한의마을 등을 배경으로 4인 가족이 총 출동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한 영천의 숨은 매력을 공유하고, 재미있게 체험하고 즐기는영천에 이런 곳이 있다고? 보여줄게 즐겨봐,

 

코로나19로 여행하기 쉽지 않은 요즘, 꽉 막힌 듯 한 일상에서 영천으로 떠나는 안전한 언택트 여행으로 일상을 치유하고 힐링하는영천으로 떠나는 언택트 여행’, 두 작품을 공동으로 선정했고,

 

우수상은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는 친구에게 영천에서도 이렇게 놀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별별아, 영천은 어때?’, 장려상은 자연과 문화가 반짝이는 반짝반짝 영천’, 영천 팔공산 둘레길이 차지했다.

 

수상작품은 영천 관광 홍보를 위해 유튜브, 블로그, 영천관광 앱 등에 업로드하고, 주요관광지 내에서도 송출해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영천관광 UCC공모전은 영천에서 이번이 처음 실시한 것이고, 코로나의 여파로 관광지가 폐쇄되고, 여행 자제 상황이 계속되는 등 여러 여건으로 인해 많은 영상이 제출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어느 공모전 못지않게, 3분 안에 영천의 매력을 담아내는 데에는 부족함이 없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전국적으로 영천 관광지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내년에 좀 더 많은 작품들이 제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향긋한 울산부추 맛 보세요” (2020-11-24 04:35:43)
영일만 횡단대교 건설을 위한 재경경북인의 염원 ! (2020-11-21 15:11:0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