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7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11월18일 02시46분 ]
 


울산시는 1117일 오후 3시 울산대학교 아산스포츠센터에서 창업 전문가를 모시고 2회 유(U)-스타트업 네트워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 울산 스타트업 페스타행사 기간 중 개최되는 이번 네트워킹은 창업전문가인 고려대학교 이장혁 교수의 진행으로 송철호 울산시장과 대중견기업, 대학, 벤처 투자사 관계자를 초청해 전문가 패널 토의로 진행된다.

이번 토의는 서울에서 활동 중인 국내 유명 투자사 관계자들과 지역대학, 중견기업 관계자들이 벤처투자 활성화 방안과 오픈이노베이션 및 사내벤처 협력사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토의 참석은 이엔인베스트먼트(E&Investment), 아이피에스벤처(IPS ventures), 에스지아이파터너(SGH Partners), 선보엔젤파트너스, 울산과학기술원(UNIST), 현대중공업현대자동차동서발전덕산하이메탈 관계자 등이다.

한편, 울산시는 지역 창업유관기관을 아우르는 울산 창업 네트워킹 그룹을 결성해 분기 1회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하는데, 지난 9월 유망 창업기업의 성장 스토리를 주제로 제1회 네트워킹을 가진 바 있다.

송철호 시장은 울산의 전통제조업을 첨단제조업으로 발전시키는 촉매가 되는 것이 창업이다.”면서 인재를 키우고, 자금공간멘토링을 지원하며 투자를 연결하는데 울산시가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마워요 땀방울, 힘내세요 새청춘” (2020-11-18 02:47:14)
‘반구대암각화 보존환경 모니터링 스마트 관리체계 개발 사업’ (2020-11-18 02:42:5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