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6일mon
 
티커뉴스
현재 회원님의 레벨은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 해당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10월16일 02시35분 ]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본격적인 샤인머스켓 출하철을 맞아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롯데마트 전국 113개 지점(김포온라인센터 제외)에서 스타영천, 스타 샤인머스켓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첫날인 지난 15, 행사홍보를 위해 최기문 시장, 조영제 시의회의장, 이인희 농협중앙회 영천시지부장, 성영근 영천농협장, 재울향우회원, 포도아가씨 등 10여명이 롯데마트 울산점을 방문해 울산시민을 대상으로 영천 샤인머스켓 무료시식과 판촉행사를 실시했다.

 

시는 대도시 소비촉진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단골 고객확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최근 망고포도로 과일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는 샤인머스켓 시장의 선점과 영천 포도 고객확보를 위한 특판행사로 행사기간 10억 원 정도의 판매실적이 예상된다.

 

최기문 시장은 영천은 최상의 기후조건과 뛰어난 재배기술로 과일의 당도가 높고 맛이 뛰어나다. 롯데마트 전 지점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이 영천 샤인머스켓을 맛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영천시는 롯데마트와 2015년 과일유통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매년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하는 영천과일 홍보행사를 실시해 영천과일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농가 판로확대를 통한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해왔으며, 롯데마트도 올 한해 긴 장마와 태풍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낸 과수농가돕기 특판 행사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상생협력을 실천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 도지사, 영주댐 방류 철회 동참“댐 조기 정상화돼야...” (2020-10-16 02:56:15)
대구수목원 국화작품! 이제 가까운 도심지에서도 즐기세요 (2020-10-16 02:32:4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