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6일mon
 
티커뉴스
현재 회원님의 레벨은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 해당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9월24일 00시24분 ]
 




울산시는 923일 오후 2시 시청 시민홀에서 외국투자기업과 함께하는 글로벌 잡(Job)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울산지역 외국인투자기업공장장협의회(회장 서상혁, 한국이네오스스티롤루션 부사장)와 지역 4개 대학이 함께 개최한다.

외국기업은 MCNS(), 에어프로덕츠코리아(), 롯데BP화학() 3개사가 참여한다.

참가학생은 울산과학기술원(UNIST), 울산대학교, 울산과학대학, 울산폴리텍대학 학생 200여 명의 사전 신청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지역 대학생들에게 외국인 투자기업을 소개하고 취업 정보를 제공하여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017년부터 개최해 왔으며 올 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된다.

유튜브로 참여 회사 소개와 취업정보를 공유하고 학생들도 실시간으로 접속하여 질의·응답을 하는 방식이다.

기업 팩트체크 취업정보 묻고더블로가 라떼는 말이야 등의 순서로 진행한다.

기업 팩트체크에서는 외국인투자기업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며 취업정보코너에서는 하반기 채용정보와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안내한다.

묻고더블로가코너에서는 3개 외국인 투자기업 관계자들이 회사 소개와 올 해 채용 계획을 발표한다.

라떼는 말이야코너에서는 기업선배가 취업 경험담을 공개하고 실시간 화상채팅을 통해 학생 궁금증을 답해 준다.

울산시 관계자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대학생들에게 외국기업의 일자리를 연결해 주고 기업은 우수인재 확보하는 상생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산시내버스 하차태그 당부 (2016-07-27 11:24:0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